인프피의 잉(?)스러운 리뷰이야기

제품리뷰

슬림핑크 리뷰 #내돈내산 !!

인프피리뷰 2023. 10. 12. 0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프피리뷰입니다

오늘 리뷰해볼건 슬림핑크인데요

 

이거는 솔직히 다이어트 효과보려고 샀다기보다

인스타에서 광고가 엄청 자주 나왔는데

슬림핑크 먹고 컵라면이랑 김밥 한줄 다먹으면

50만원드릴게요!!

했는데 광고모델님께서 못먹겠다고 하시는게

너무 얄미워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샀어요.

저 같은 청개구리들을 타겟한 마케팅이었던듯.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베송비 포함 12,900원에 구매했어요.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 제품치고 갱장히 싸다고 느꼈어요!

 

이렇게 가루로 된 포가 한박스에 20개 들어있구요

 

성분은 이렇습니다.

대표적인 성분은 차전자피랑 가르시니아인데요. 

둘다 다이어트 기능식품에는 단골 성분인거같아요. 똥 잘나오는...

젤리처럼 되는건 차전자피때문이겠죠?

 

섭취방법은 하루두번 한 포를 식전에 물 200ml에 타서 섭취하는 것이에요.

섭취 후에는 30분 있다가 식사해주시면 되는데요.

주의사항에는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가루랑 물을 따로 섭취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이 제품의 핵심은

슬림핑크를 섭취하면 뱃속에서 가루가 불면서

배가 부르게 되니까 "밥을 덜먹게 돼서" 살이 빠진다 인데요

부피가 40배 늘어난다고는 하지만

사진의 상태에서 부피가 늘지는 않았구요

그냥 물에서 젤리 형태가 되었어요.

물을 더 마시면? 그만큼 계속 늘어나겠죠?!

근데 우선 섭취방법에는 200ml 라는 정량이 적혀있었기 때문에

저는 정량을 지켜서 마셨구요

물에 타자마자 바로 젤 형태가 되기때문에

광고처럼 가지고 다니면서 복숭아 아이스티처럼 마시기는 어려워보였어요...

그리고 홈페이지에도 물에 타자마자 즉시 섭취하라고 되어있습니당

맛은... 복숭아향이 나긴 나는데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그럼 섭취 후 삼십분이 지나서요

광고에 있는 여자분처럼 라면 소컵 하나랑 김밥 한줄을 먹어볼게요....!

네.. 예상대로 다 먹었구요.

못먹으면 소식좌 컨텐츠 할려구 그랬는데 ~.~

 

배는 당연히 불러요.

근데 슬림핑크를 안먹고 먹었더라도 저정도 먹었으면 배는 불렀을거같고요...ㅋㅋ

다만 세시쯤에 이렇게 먹고 계속 배가 불러서 저녁은 안먹었어요.

 

솔직히 내가 먹고자하는 의지만 있으면

배가 턱밑까지 부르던 말던 계속 먹게되잖아요??

그니까 이게 배부르니까 그만먹어야지가 되는게 제일 중요할거 같긴해요....ㅋㅋㅋ

안그러면 슬림핑크 먹고 음식 먹을거 다먹고 속만 더부룩해져요...ㅠㅠ

 

이 제품은 제 기준으로

1. 진짜 하루이틀 절식해야 될 때

2. 약속이 잡혀서 내가 진짜 폭식할 것 같을때

 

이럴때 한번씩 먹어주면 도움이 될것같아요

그래서 저는 친구랑 약속있거나 외식할때

한개씩 챙겨서 다니고 있습니당 :)

 

 

이상 내돈내산 슬림핑크 리뷰였습니다!

반응형